본문 바로가기

요리 라이프

마켓컬리 추천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 추천템을 소개해 보려고요. 저는 아이가 어릴 적부터, 그러니까 마켓컬리가 유명해지기 전부터 온라인장보기를 오랫동안 이용해 왔어요.
직장에 다니기도 하지만 마트에 가면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붐비는 마트안에서 사람들 피해 카트를 운전(?)하기도 너무 힘들더라고요. 요즘 그래서 저는 온라인으로만 장을 보고 있습니다. 다들 장단점이 있겠지만 마켓컬리에서 제가 자주 구매하는 목록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일동후디스 ] 그릭요구르트와 [그래놀라하우스] 그래놀라 오리지널


먼저 아침에 자주 먹는 메뉴인데요. 바로 <후디스 그릭요구르트>와 <그래놀라하우스 그래놀라 >입니다. 그래놀라에 제철과일이나 블루베리 곁들여 주시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저는 포만감도 좋은 메뉴입니다. 저는 오리지널이랑 얼그레이&블루베리 맛을 자주 사는 편이에요.

그래놀라 하우스

저는 여름엔 복숭아 다른 계절엔 대부분 골드키위와 먹고 있어요.
꿀을 섞어서도 많이들 드시던데 저는 꿀향이 싫어서 그냥 먹고 있어요. 사실 그래놀라가 단맛이 있어서 먹기 좋습니다.

2. [페이장 브레통]  크레페


두 번째는 우리 아이 최애 간식입니다.
<페이장 브레통>의 오리지널 크레페예요.
냉동으로 오는 제품이고 먹기 전에 실온 해동 해주셔도 되고 팬에 1분 정도만 구워주셔도 좋아요.


그리고 유기농 생크림인데요. 크레페에 먹을 때도 좋고 집에서 마키아또나 요즘 딸기를 찍어 먹을때도 맛있어요. 꼭 이 제품이 아니어도 좋아서 링크는 하지 않았습니다.

 


크레페가 해동은 빠르더라고요. 시간이 없을 때는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돌려줘도 됩니다.


해동된 크레페에 누텔라 한 스푼 발라주시고요.


그 위에 생크림 쉐킷쉐킷 한 후 한 바퀴 돌려주시면 됩니다. 아침에 바쁠 때나 오후에 달달한 게 당길 때 너무 맛있어요~ 요즘 카페 디저트 값이 장난 아닌데 커피 한잔과 생크림 크레페면 정말 훌륭해요. 아 참 딸기 슬라이스해서 같이 드신다면 생크림 생딸기 와플처럼 드실 수도 있어요.

3. [CJ 더 건강한] 오리지널 부어스트


햄이나 소시지 같은 가공육은 되도록 안 먹이려고는 노력하는데요. 그래도 이런 음식들 너무 맛있잖아요ㅠㅠ 그런데 요즘 햄버거 값이 식사값이잖아요. 배달비까지 포함하면 너무너무 비싸요ㅠ
그래서 고기맛이 나는 <CJ 더 건강한 오리지널 부어스트> 추천해 드려요. 사실 좐슨빌도 많이 구입하는데 품절이 너무 자주 되어서 이 제품을 많이 구입합니다.



먼저 소시지에 칼집을 넣어 에어프라이어에 10분 정도 돌려주세요. 번에 넣을 개수만큼!!


맛있게 익으면 핫도그 번에 소시지 하나씩 넣어 주세요.

머스터드와 케첩을 원하는 만큼 뿌려주시면 훌륭한 간식 완성입니다. 저는 케찹은 할라피뇨 케찹을 자주 이용해요. 강추입니다!!

4. [ Picard ] 버터 뺑오 쇼콜라


그다음은 방학 때 먹기 좋은 간식이에요. 냉동생지가 요즘 너무 잘 나오잖아요. 크로와상은 너무 많이 먹어서 뺑오 쇼콜라 간간히 사 먹어요. 완전히 해동시켜서 와플팬에 눌러 먹어도 맛나요. 한 번쯤은 다들 드셔 보셨죠?? ㅎㅎㅎ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잼이나 콩포트랑 같이 드시면 꿀맛입니다.

 

5. [더 플랜] 목련 어묵 가락국수 


다음은 급할 때 간식으로나 떡볶이랑 같이 먹어도 좋은 목련 가락국수입니다. 오래 끓여도 면이 탱글탱글하고 국물도 정말 맛있어요. 정말 몇 번째 구매인지 모르겠어요. 더플랜 가락국수들이 다 맛있어서 찾아봐도 마켓컬리에만 팔더라고요. 정말 추천합니다.

6. [모노키친] 통통 치즈돈가스

 

반찬 없을 때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면 아이들 좋아하는 치즈돈가스인데요. 고기 들어있는 치즈스틱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생각만으로도 맛있죠??

7. [연안식당] 부추 꼬막 비빔장

 

마지막으로 꼬막장인데요. 지금 꼬막이 제철이라 직접 해주면 더 좋겠지만 직장도 다니고 꼬막무침은 손질하기도 정말 힘들잖아요. <복세편살>이라고 이럴 때 있는 말 아닐까요?? 이 제품도 냉동으로 오기 때문에 해동 필수입니다.

해동 후 부추 좀 더 썰고 참기름 한 바퀴 돌려 뜨거운 밥에 먹으면 꿀맛이에요.

엄지 척

제가 소개해 드린 제품들은 제가 바쁠때 간편하게 준비 할 수 있고 집에서도 손 쉽게 만들 수 있는 간식 위주로 소개 해 드렸어요. 도움이 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날이 다시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